기타

해수욕장 무지개 차광막 타프라이너 사용후기 - 차광닷컴

미루s 2018. 7. 17. 13:33
반응형

무지개 차광막 타프라이너 사용후기 - 차광닷컴




요즘 슬슬 캠핑에 대해 관심을 갖게되는^^

물론 20대시절엔 종종 다니곤했는데

이제는 혼자가 아니니 ㅎㅎㅎ



20대 시절 쓰던 캠핑용품들은 대부분 처분하기도했고,

무엇보다 있는 장비들도 고향집 창고에 쳐박혀있기때문에 새로운 장비 구매가 필요했다.

물론 창고에 미니타프가 있기는하지만

타프의 차광력은 한계점이 있다는걸 이미 알고있기에

실질적인 시원함이 필요하여 구매하게된 차광막타프 ^^

그 외에 캠핑체어, 테이블도 구매하였지만 그건 다음번 리뷰에서 이야기하기로하고




시간이 되면, 기회가되면~ 떠나자!


문구가 참 맘에드는 ㅎㅎ

깔끔한 차광막 전용백^^




차광막 설치는 타프 설치와 동일하다.

물론 너무 오랜만에 나온거라

처음엔 좀 헤매긴 했지만 ^^

또 모래인데 전용팩을 준비하지 못해서 ㅠ




그래서 폴대와 스트링을 울타리를 이용해서 설치해보았다.

와이프랑 친구는 이미 그늘아래 자리를 잡은 모습

난 땡볕에서 땀흘리고있는데 ㅠㅠ





자 !!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은 "무지개 차광막 타프라이너"

이미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에도 납품하고있는 "차광닷컴"에서 구매하였다.


차광닷컴 _ http://www.chagwang.com




국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이기에

중국산 저가형 제품과는 비교 불가인 차광닷컴 차광막!


가로 3M , 세로 4M 사이즈로 가족단위 나들이에 적당한 사이즈다.

테두리는 봉제 구멍처리가 되어있어 폴대나 스트링 연결시에도 굉장히 편리하면서 내구성까지 갖추었다.






또한, 저가형 단직차광막과 달리 '이중직 차광막'으로 이루어져있어

햇빛 차단도 높을 뿐만아니라 공기순환으로 차가운 공기가 차광막 하단에 흐르게되어 더욱 시원한것이 특징이다.




바닥에 놓여져있는 타프....^^

뜨거운 여름에는 타프보단 역시 차광막이라는 사실을 느끼게 했던 이 날


타프보다 기능효과가 더욱 크면서

트랜디한 다양한 패턴과 색상의 차광막도 늘어나는 추세이다.

단순히 블랙색상부터 수박색상, 화이트색상까지!!!




블로거 도시기 형이 사용하고있는 화이트색상의 차광막!




타프만을 사용하는 캠퍼들이 흔히들 착각하는것이

햇빛차단과 열차단이 타프와 비교하여 차광막도 비슷하거나 못할것이다이다.


우중캠핑시가 아니라면

내가 볼때 단연 타프가 차광막을 따라오려면 멀었다는 생각이든다.


게다가 가격까지 저렴하다보니^^


구매링크 _ http://www.chagwang.com/shop/shopdetail.html?branduid=682736&xcode=001&mcode=000&scode=&type=O&search=&sort=order


참고로 차광닷컴에서 차광막 주문하면서 휴대용가방, 써클업, 폴대, 스트레치코드, 카라비너 구성품들 모두 장만할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