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수도권

고릴라킹덤 커피&브레드 안성 근교 카페

미루s 2021. 6. 3. 11:12
반응형

고릴라킹덤 커피&브레드 안성 근교 카페

 

 

안성시 근교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성남에서의 출장을 끝내고 돌아가는 길 국도변에 있던 카페였다.

 

 

사실 공단과 국도 부근 카페라 카페인 충전을 목적으로 테이크아웃하려 했는데 막상 도착해보니 내부에서 잠시 쉬었다가야겠단 생각으로 바뀌었다. 주변 풍경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카페

 

 

지인들과 함께였더라면 요즘같은 날씨에 테라스에서 커피한잔 해도 괜찮을법 했지만 이날은 출장중있기에 혼자였다.

이곳 분위기는 지인들과 다음번에 즐기기로 하고...

 

 

카페 안으로 들어가보았다.

입구부터 기분 좋게하는, 

그리고 뭔가 기대하게 만드는 디자인들이 마음에 들었다.

 

 

카페 1층 내부

작은 쇼케이스와 소품들도 진열되어있는 깔끔한 모습

빵 종류가 다양한건 아니었지만 케익과 빵이 적절하게 메뉴 구성을 하고 있었고 예정에도 없던 빵까지 주문하게되었다.

 

 

커피를 기다리며 두리번 두리번

커피를 맛보기 전부터 이곳 인테리어 컨셉과 그 디테일이 참 마음에 들었다.

 

 

 

단순히 카메라에 담긴 사진들을 백업이나 하자는 생각에 가져왔는데

이렇게 카페 구석 구석을 담고있었으니 말이다.

 

 

2층 공간도 궁금해졌는데 이날은 체력이..... ㅠㅠ

카페인 충전 얼른 하고 서둘러 내려가야만 했다.

 

 

커피

&

 

특히 카페라떼와의 조합은 뭐! 

카페가 주변에 있더라면 자주 오게 될 것 같은 그런 맛!

 

 

조금의 아쉬움도 있었지만

그걸 한번 방문한걸 가지고 말하기엔 성급하단 생각

 

 

출장길 경로상에 위치한 고릴라킹덤

연중무휴라고하니 종종 들리게되지 않을까?

바로 옆엔 스크린골프장도 있어 지인들과 드라이브 삼아 들리기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