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수도권

수원 행궁동 골목여행, 여행자들을 위한 카페 - 수원화성여행카페 고피자

미루s 2019. 2. 11. 18:45
반응형

수원 행궁동 골목여행, 여행자들을 위한 카페 - 수원화성여행카페 고피자




우연찮게 수원 행궁동을 지나면서

혼밥도 해결하고자 잠시 들린 적이 있었다.



수원 행궁동 추천맛집 지도


화홍문 근처일려나?

골목에 주차를 하고 무작정 골목을 걸었다.




여느 골목길과 풍경은 크게 차이나지 않았다.

하지만 뒤돌아서면 성곽이 보이는

참 이색적인 풍경을 지닌 수원




그러다

대로변으로 합류하는 모서리에 위치하고있던

땅공주택 느낌의 카페에

뭐에 홀린듯 들어가게되었다.





혼밥하게 메뉴 선택이 참 고민스러운데

1인피자를 판다는 배너를 보고 들어갔던 것 같다.


카페와 화덕피자를 겸하고 있는

또 여행자들을 위한 카페로 보였다.




첫번째 사진도 이 곳 벽면에 그려진

맛집지도를 찍은 거고

수원여행의 가이드북도 무료로 배포하고있었다.




부담없이 퀄리티 높은 1인 화덕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곳


다음에 수원 지날일 있다면 다시한번 찾을 생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