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

김형제고기의철학 대전엑스포점 / 좋은 분들과의 회식 / 대전 유성구 고기 맛있는 곳

미루s 2020. 4. 17. 15:49
반응형

 

 

 

김형제고기의철학 대전엑스포점 / 좋은 분들과의 회식 / 대전 유성구 고기 맛있는 곳

좋은 분들과의 회식

스마트시티 앞 김형제고기의철학

 

주소 : 대전 유석구 도룡동 4-9 1층

전화 : 042-867-3331

영업시간 : 16:00 ~ 01:00

 

 

예전부터 와보고싶던 고기집이었다.

국내에 이베리코가 유명해지기 전, 운이 좋게 수입유통사를 알게되었고, 일찌감치 이베리코를 접했던 난 언제부터인가 이베리코가 유명해지면서 등급이 떨어지는 이베리코를 파는 고기집들에 실망을 했었다.

그래서일까? 그때부터 이베리코를 찾지 않게 되었는데, 요즘 슬슬 다시 이베리코가 생각나던 차에 지인이 추천해주었던 곳이었다.

 

 

친한 형님의 추천으로 좋은 분들과 즐거운 저녁 자리를 갖게 된 이 날

일단 김형제고기철학 에서는 고기를 직접 구울 필요가 없다.

직원 분들이 알맞게 직접 구워주기 때문이다.

 

 

정갈하게 차려진 상차림

 

 

 

이야기를 나누느라 사진도 몇장 없다.

내 기억으론 처음엔 생목살을 먹다가 항정살로 추가주문했던거로 기억한다.

평소 삼겹살 먹을땐 꼭 쌈장에 먹곤 했는데, 고기 본연의 맛이 좋아서 그런지 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있다.

 

 

여기에 이베리코 김치찌개의  푸짐함과 진하면서 시원한 국물은 정말 일품이다.

지금도 생각나는 맛!

다음번에 재방문한다면 처음부터 주문할 사이드메뉴다!!!

 

 

이 날 주인공이었던 형님의 단골집이라 그런가 사장님의 서비스로 맛보게된 날치알 사각 주먹밥

그냥 먹어도, 김치찌개와 먹어도, 와사비와 함께 초밥처럼 먹어도 별미었다.

 

 

 

 

사실 이 날 모임은 형님의 생일을 축하해드리기 위한 자리였다.

무드있게 사장님이 BGM 도 바꿔주시고, 조명도 살짝 꺼주셔서 이렇게 초를 끌 수 있는 타이밍도 ^^;;

 

즐겁고 좋은 분위기에 맛있는 고기까지 맛볼 수 있었던 김형제고기의철학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