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

대전 서구 관저동 마치광장 맛집 잇미 비스트로_빠네 로제 파스타, 스테이크 크림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

미루s 2020. 5. 5. 23:32
반응형

 

 

 

 

 

지인분의 추천으로 두번째 방문하게 된 대전 서구 관저동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 방문기 입니다.

 

대전 서구 관저동 마치광장 맛집 잇미 비스트로_빠네 로제 파스타, 스테이크 크림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

신형 아반떼를 타고 신탄진에서 관저동까지 가는 길은 솔직하게 청주로 넘어가는 것 보다도 훨씬 멀게 느껴졌다.

그래도 맛집을 찾아가겠다는 신념 하나만으로 !!!

두번째 방문한다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첫 방문이 만족스러웠다는 거겠죠.

 

 

EATME BISTRO 잇미 비스트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추구하는 잇미 비스트로

대표메뉴로 파스타, 피자, 샐러드 등이 있다.

 

관저동 마치광장 내에 있으며, 주차장도 있어 주차걱정은 방문할때마다 크게 없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30 부터 오후 10:00 까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 참고하시어 방문하는것을 추천.

 

 

생각했던 것 보다 도착시간이 많이 늦어져, 손님들이 많이 빠져있던 상황이었다.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실내와 오픈 키친이 눈에 들어온다.

 

 

오랜만에 이태리 요리 맛보러 와이프를 데리고 왔더니,

오래전 버릇이 나와버렸다.

남기더라도 궁금한 건 다 시켜보고싶은 그 버릇이....ㅋ

그래도 잘 억제시켜 다행이 파스타 2가지와 피자 한가지를 주문하는 것으로 타협을 보았다.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 셀프바에 준비된 토스트, 요거트 등을 맛볼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식빵과 딸기잼 조합.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자몽에이드도 미리 주문해주어 내 나름의 에피타이져를 즐겼다.

 

 

 

고르곤 플랫 피자

 

 

고르곤 치즈 소스, 모짜렐라, 마늘 후레이크, 그라나치즈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고르곤졸라 피자

 

 

꿀과 함께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 조합은 정말 꿀 맛이었다.

게다가 파스타를 먹기 전 식전 요리로 무겁지 않아 다른 피자 메뉴보다 더 괜찮았던 것 같다.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와이프가 주문한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진한 크림소스와 그릴에서 바로 구워낸 채끝 등심이 들어간 크림파스타

사실 와이프가 주문한 파스타라 많이 뺏어먹진(?) 못했지만 부드러운 채끝등심과 크림소스의 맛이 인상적이었다.

 

 

로제 빠네 쉬림프 파스타

 

 

내가 주문했던 빠네

소스는 크림과 로제 두가지 중 선택할 수 있어 오랜만에 로제의 맛을 느끼기 위해 로제파스타를 주문하였다.

새우살의 탱글탱글함도 인상적이고, 빵과 로제 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빵돌이인 나에게 너무 좋은 메뉴였다.

게다가 일반적인 로제소스보다 훨씬 매콤한 것이 잇미 로제 파스타의 특징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