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

대전 유성 태국요리 꿍탕 배달맛집, 붐쉬림프

미루s 2020. 3. 20. 20:40
반응형

 

 

 

대전 유성 태국요리 꿍탕 배달맛집, 붐쉬림프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대전 유성구에서 집에서 편하게 배달로 만나볼 수 있는 배달맛집입니다.

태국요리 전문점 '붐쉬림프'

 

요기요 배달 어플을 이용하여, '붐쉬림프'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여기에서 인기 세트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참고로, 기존 홀리쉬림프라는 이름에서 붐쉬림프로 상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앞으로 붐쉬림프는 배달전문맛집과 더불어 로드매장도 오픈한다고 사장님이 말씀하시네요^^

 

 

꿍탕 + 꿍깨오 + 스파게티사리

가장 인기있는 세트메뉴라고 지인분들도 극찬을 하더라구요.

 

꿍탕은 해물모듬, 조개모듬 두가지로 나뉘는데, 이 중에서 저는 해물모듬으로 주문했습니다.

 

 

플라스틱 용기에 꿍탕이 담겨져왔지만, 제대로 맛보려면 함께 오는 기름종이를 펼쳐주고 그 위에 꿍탕을 부어주면 됩니다. 먹음직스런 해물, 여기에 특제 레시피로 만들었다는 붐소스가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해물모듬은 새우, 홍합, 오징어, 옥수수, 감자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맛있게 먹는 법은 위생장갑을 사용하여 소스에 면사리나 밥을 비벼먹으면 그렇게 별미라고 하네요.

 

 

저는 스파게티를 선택

다음번엔 밥도 한번 비벼먹어봐야겠더라구요^^

해물들도 실하니 맛있었는데, 붐소스가 정말 별미라서 스파게티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세트메뉴에 함께 구성되어있는, 꿍깨오

 

꿍탕과 더불어 꿍깨오는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맥주안주로 제격이었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태국요리!

붐쉬림프,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네요^^

얼른 오프라인 매장도 오픈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