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충남대 학생들의 추억의 맛집 - 궁동 장수분식 왕돈까스

미루s 2018. 7. 21. 17:10
반응형

충남대 학생들의 추억의 맛집 - 궁동 장수분식 왕돈가스




요즘같이 찜통더위가 지속되는 날엔

입 맛을 잃기 쉽다.


오늘은 뭐먹지?

생각하다가 문득 궁동에 있는 추억의 분식집이 생각났다.



충남대 쪽문 쪽 골목에 위치한

장수분식

KBS MBC SBS 방송 이란 문구가 적혀있는 저 간판은

내가 입학했던 2006년도에도 저모습 그대로였던거로 기억한다.


주차는 알아서 잘 하셔야한다.




장수분식은

모든메뉴가 5,000원 이였던거로 기억하는데

치즈돈까스, 피자돈까스, 고구마돈까스, 치킨까스는 6,000원으로 책정되어있다.


예전에 제육덮밥도 맛있던거로 기억하는데




그래도 장수분식하면 왕돈까스 아니겠는가!!!

주문하면 바로 조리를 해주신다.

오일 관리를 잘해주시는지 언제 와도 깨끗한 돈까스의 모습^^






바삭한 소리를 담았어야했는데

기름은 쫙~~ 빠지도록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함이 일품이다.




날씨가 더운탓에

칼칼한 콩나물냉국을 내어주셨는데

돈까스와 어울림이 대박이였다.

저기 보이는 김치 역시 돈까스와도 잘 어울리고

라면과도 잘 어울릴것같은 느낌^^




원래 이렇게 한상 나오는데

소스 찍먹이 기본이지만 나는




부먹이 좋더라...


저 달콤한 소스가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돈까스와 너무나 잘 어울리고

자꾸만 생각나는 그런 맛이다.

같이갔던 친구는

앞으로 단골이 되겠다며 ㅋㅋㅋㅋㅋ


추억의 맛집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