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

유성 도안동 항정살, 가브리살 맛집 - 더줌돼지

미루s 2018. 7. 2. 17:45
반응형

유성 도안동 항정살, 가브리살 맛집 - 더줌돼지




평소보다 조금 일찍 일을 끝내고

(그래봐야 저녁 8시~9시)

와이프와 오랜만에 고기 외식을 하기로 하였다.




집근처 도안동 배회를 하다가

발견하게 된 '더줌돼지'


평소같으면 많은 사람들의 후기들을 정독하고

들어가게되는데

이 날은 둘다 지쳤던지

뭐에 홀리듯

그냥 들어갔던 이 곳.




와이프가 이 문구를 보고 들어간건가?


국내산100% 암돼지를 사용하다는 더줌돼지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선택장애를 겪을땐

역시 '모듬' 메뉴가 제격이기에

모듬 하나 주문.





모듬 구성은

삽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로 이루어져있다.




상차림은 이렇게~~

푸짐하다기보다 알찬 구성이라 말하는게 맞을듯!

불필요한 찬들이 있는것보단 요런 알찬 구성이 좋다.




굽는건 와이프 담당

난 먹기만 할뿐^^




내가 굽게되면

여럿 잔소리가 날아오기때문에

그냥 집게는 양보하는것이 정신건강에 좋다.

물론 와이프가 고기를 참 잘 굽긴한다^^




첫 쌈은 와이프가 만들어주고~~

어랏...

용돈 드려야할 타이밍이 된건가?!ㅋㅋㅋㅋㅋㅋ




난 삼겹살은 무조건

공기밥과 된장찌개가 함께 있어야하는

촌스러운 사람이기에

보통 고기 주문할때 같이 주문하곤한다.

더줌돼지 찌개도 참 맛잇었던 기억^^




사실 삼겹살도 목살도

된장찌개도 평타이상으로 맛있었다.

근데 무엇보다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팍 박혀버릴정도로 맛있게 먹은건

'항정살'과 '가브리살'




그리고 리필해서 먹었던 겉절이였다.


다음번엔 항정살, 가브리살만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

동네에 이런 맛집들이 있다는건 행복한 일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