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상도

부산대 대학가 분위기 좋은 스테이크 맛집, 설어정

미루s 2022. 8. 7. 21:47
반응형

 

부산대 대학가 분위기 좋은 스테이크 맛집, 설어정

 

 

부산대 재학중인 동생을 만나러 갔던 길

맛집을 찾다 적당히 분위기도 좋고 깔끔한 메뉴를 찾던 중에 실패없는 맛집으로 고르게 되었다.

 

 

 

 

그렇게 픽한 곳은 설어정

물론 설어정이 부산대 대학가에만 있는 곳은 아니지만 이미 다른곳(대전)에서 검증했던 스테이크 맛집으로 그나마 부산대점만의 특별함이 있다면 대전점과 비교하여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에서 느껴지던 특별한 분위기가 아닐까싶다.

 

 

 

특히 이날 부산대 대학가는 처음 거닐게되었는데 보도블럭으로 깔끔하게 정돈된 골목 분위기와도 잘 어우러지는 외관에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날씨가 조금만 더 선선했더라면 야외 테이블에서 즐겨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으니 말이다.

 

 

 

주택을 개조한 듯 보이는 이곳

주택에서 자라와서일까? 이런 분위기가 특히 정감가는 것 같다.

 

 

 

설어정 메뉴는 다양한 듯 단순한 느낌이다.

큰 카테고리로 보았을땐 단순하지만 세부적으론 디테일하게 오더를 할 수 있는 특별한 메뉴

 

 

 

내가 주문한 메뉴는 살치살 스테이크 콤보

콤보는 미니우동이 포함된다. 사실 면은 다 남기고 국물만 먹었지만...ㅎ

 

 

 

굽기도 딱 알맞고 개인적으로 깔끔했던 한상 차림이 마음에 드는 곳이다.

 

 

 

그리고 동생과 와이프가 주문한 메뉴는 찹스테이크

역시나 콤보로 주문했는데 큐브 스타일로 나오는 찹스테이크

 

 

 

기본 스테이크 메뉴도, 찹스테이크도 소스가 과하지 않으니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다.

 

 

 

개인적으로 10점 만점이라면 7~8점 정도 주고 싶은, 중타 이상의 실패없는 스테이크 맛집을 찾는다면 설어정을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