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곳

대전 북경오리 코스 전문점, 꽁뚜

미루s 2021. 1. 14. 13:42
반응형

대전 북경오리 코스 전문점, 꽁뚜

 

 

코로나로 외출, 외식이 쉽지 않은 요즘

와이프가 전부터 먹고싶어했던 북경오리를 맛보기위해 찾은 곳

대전 대덕구에 위치하고 있는 북경오리전문점 꽁뚜를 찾았다.

 

 

 

 

진입로 찾아 들어오는게 초보운전자들에겐 힘들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작은 저수지와 접하고 있어 풍경은 정말 기가막힌 곳이었다.

참고로 주차장이 있어 주차의 불편함은 딱히 없었다.

 

 

 

 

 

입구는 잘 찾아 들어가야한다.

좌측은 인도요리 전문점 같았고, 북경오리전문점은 우측 카페 입구를 통해 2층으로 올라가야했다.

독특한 구조, 내가 처음 방문하는거라 더 헷갈렸던 것 같기도하고,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기에 기다림 없이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었다.

내가 주문한 코스는 이곳에서 가장 일반적인 코스

'북경오리 코스'

1인 24,000원 코스요리다.

가장 먼저 단호박죽이 에피타이져로 나온다.

 

 

 

 

다음으로 입안을 상큼하게 환기시켜주는

토마토 해파리 샐러드와 겨자소스

 

 

 

 

 

이건 건두부 샐러드였나?

아무튼 이것도 맛이 꽤 괜찮았다.

 

 

 

 

 

이것도 메뉴 이름을 말씀해주셨는데... 뭐였지?

남기지 않고 싹 먹었는데....ㅠ

 

 

 

 

 

그리고 나온 꿔바로우

 

 

 

 

 

 

 

어쩌면 코스요리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 북경오리

눈 앞에서 직접 썰어서 플레이팅을 해주시는게 핵심이다.

 

 

 

 

 

 

 

북경오리 맛있게 먹는 법은

취향에 맞게 월남쌈 먹듯이 

밀전병이나 포두부에 싸먹는거다.

특제 쌈장과 춘장소스 이것도 취향에 따라 먹으면 될 듯!

둘 다 괜찮았다.

 

 

 

 

 

메인 메뉴 다 먹을 쯤~ 나오는 

오리뼈 허브소금 오븐구이

 

 

 

 

 

그리고 찰밥과 함께 나오는 들깨 시레기탕

사실 개인적으로 북경오리가 금방 느끼함이 올라왔던터라

시레기탕이 반갑게 느껴졌다.

 

 

 

 

 

디저트로는 메실차

 

 

 

 

 

코로나로 인해 테이블마다 칸막이도 철저히 설치되어있는 모습

테이블 착석 후 움직일 일이 없다보니 다른 테이블과 동선이 겹칠 일도 크게 없는 구성

모임 하기에 좋은 코스 구성과 지리적 요건

하지만 호불호는 갈릴 것 같던 북경오리

 

 

가보자 가보자 하다가 결국 해를 넘기고 다녀오게 된 꽁뚜 후기는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