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전라도

전주근교 완주군 이서 카페 / 매드 에스프레소 로스터리

미루s 2020. 6. 2. 20:38
반응형

두번의 방문

날짜는 다르지만

한 포스팅에 기록해본다.

 

사진 _ 라이카Q

 

 

 

 

완주군 이서 카페 / 매드 에스프레소 로스터리

 

전주 근교 완주군 이서면에 위치하고있는 로스터리카페

"매드에스프레소로스터리"

 

 

가짓수가 다양하진 않지만 몇가지 시그니처 베이커리도 판매되고있었고,

로스터리샵답게 매드에스프레소만의 블랜딩 원두도 판매중인것 같았다.

 

 

굉장히 재미있는 공간구성을 보여주던 매드에스프레소

 

 

복층 구조로 되어있지만,

굉장히 높은 천고로 1층에 앉아도 답답함이 없었고,

2층 역시 충분한 천장 높이가 확보되어있었다.

 

 

인테리어부터 메뉴 구성까지!

많은 공을 들였을거란 생각부터...

카페 운영의 어려움을 경험했던 전 카페 오너 입장에서^^;;

 

 

맛있게 먹었던 카페라떼

 

 

그렇게 이날을 기억해두었다가,

다시 한번 완주에 방문했다가 들리게되었다.

 

 

 

이번엔 내 차를 타고 방문했다.

 

 

평일임에도 꾸준히 손님들이 찾던 카페

 

 

와이프 사다줄 빵도 몇개 고르고,

 

 

나도 하나 먹어보았다.

이번에도 카페라떼와 함께,

 

 

굉장히 부드러웠던 슈크림빵

 

 

깔끔하게 먹긴 힘들다

^^;;

 

 

다음번에 라떼 주문하면,

샷 추가를 부탁드려야지;;

 

 

이날 퇴근시간 정체를 피해 대피하듯 넘어와서 2시간 가량을 업무를 보다가 대전으로 복귀했다.

커피도, 빵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좋았던 매드 에스프레소

 

다음번엔 와이프와 다녀와봐야겠다.

 

 

 

 

 

<추가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