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장대동에서 제대로 된 커피를 맛보고싶다면 장대커피

미루s 2019. 5. 31. 10:58
반응형

 

 

 

장대동에서 제대로 된 커피를 맛보고싶다면 장대커피

 

장대커피 앞에서 찍은 내 애마 Q50S

친구집 근처

와이프 사무실 근처이기도 한 장대동

 

이상하리만큼 장대동에 내 마음에 쏙 드는

커피에 집중할 수 있는 카페가 없었던게 아쉬웠었다.

근데 최근 우연찮게 여행을 떠나기 전 검색해서 알게된 이 곳

 

벌써 두번째 들리게 된 카페다.

 

 

 

메뉴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플랫화이트

라떼(바닐라,돌체)

아포가토

 

그리고 머신 옆으로 직접 구우신걸로 보이는 스콘도 보인다.

 

가격도 너무 너무 착한편 ^^

 

내가 미니토리 카페 운영할 때

아메리카노 가격이 4.0 이었으니 ㅎ

물론 나도 좋은 원두로 로스팅하여 사용했지만 말이다.

 

 

여긴 혼자 멍때리러도 가고싶은데

이 날은 대학 동기 두명과 함께 방문하게되었다.

 

그러고보니 생각난김에 오늘은 혼자 방문해볼까?^^

 

주차만 편하다면야

자주 갈텐데 말이다.

오늘 한번 지나가면서 주차할 곳 있다면 들려야겠다.

 

 

 

 

 

 

매번 카페라떼를 먹는데

플랫화이트가 있다면

플랫화이트도 종종 주문하는 편이다.

 

 

스콘도 아주 맛나게 먹었다.

 

 

 

영업시간

Open 11:00

Close 22:00

 

 

동네마다 하나씩 마음에 드는 카페가 늘어가는건 언제나 기분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