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쉐보레 더 뉴 아베오의 등장 - 상품성개선과 디자인 변경

미루s 2016. 9. 19. 01:43
반응형

쉐보레 더 뉴 아베오의 등장 - 상품성개선과 디자인 변경





상품성 개선과 디자인 변경으로 돌아온 쉐보레 '더 뉴 아베오'


개인적으로 디자인, 운동성능에서의 뛰어난 밸런스 때문에 좋아하는 차량 중 하나였기에 더더욱이 기대가 되는 차종이다.


특히나 내가 좋아하는 아베오 헤치백

해치백을 기준으로 사진을 올려본다.




아베오의 외형에서 특히나 큰 변화가 있는 것은 프론트다.


프로젝션타입의 헤드램프 적용


ㄴ 형상의 LED 주간주행등 적용


이 두가지는 그동안 지적되었던 쉐보레의 트랜디하지못함을 깻다고 평할 수 있을듯 싶다.




아베오에는 1,400cc 터보엔진이 장착되며 최고출력 140마력 / 최대토크 20.4 를 낸다.


출력면에서는 기존과 변화가 없다해도 무방하다.


변속기는 젠2미션이 적용되었다.


물론 오토미션/수동미션 선택 가능하다.




쉐보레 차량들이 가장 인정받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안정성이다.


더 뉴 아베오는 운전석, 동승석, 사이드, 측면 등 총 6 에어백이 적용되었다.


또한 고장력강판을 67.3% 적용하였다.





사실 기존 아베오와 실내에서 레이아웃에서의 큰 변화는 느끼기 힘들다.




계기판에는 큼지막하게 적용된 트립정보창이 눈에 띈다.




애플카플레이 시스템은 이제 쉐보레 전 라인업에서 기본으로 장착되는 추세인듯 싶다.


아이폰 사용자에게는 참 편리한 사양이다.





6:4 폴딩시트의 적용은 수납시 굉장히 편리함을 제공한다.





더 뉴 아베오의 복합연비


수동 14.6 / 오토 12.9 km/l


가격


15,190,000 ~ 19,710,000 원


<내용출처 _ 쉐보레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