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청주 용정동 디테일링샵 내차를부탁해 - 믿고맡기는 세차

미루s 2016. 3. 14. 18:32
반응형

청주 용정동 디테일링샵 내차를부탁해

- 믿고맡기는 세차







과거 직접 셀프디테일링을 하던 오너로써 업체에 차를 맡기게 될때 선택의 기준이 높은 편입니다.

그 기준점에 부합하는 청주 용정동에 위치하고있는 디테일링샵


'내차를부탁해 청주점' 



최근 잦은 비로인해 오염된 is250을 입고시켰습니다.

깔끔한 내부가 인상적이네요.





초벌로 고압수를 전체적으로 뿌려줍니다.

특히 휠의 경우 지난번 휠코팅을 했기에 고압수만으로도 충분히 오염물이 벗겨질거라 예상했죠.




철분제거제(휠크리너)를 분사하는 모습

참고로 내차를부탁해 청주점에서는 휠크리너로 익스프로퍼플 제품을 애용중이십니다





꼼꼼하게 휠 디테일링 중인 모습

겉으로보이는 휠만 세척해주시는것이 아니라 휠 안쪽까지 꼼꼼하게 해주십니다.

차를 맡기시면 이런 꼼꼼함을 직접 보실수 있죠.




보이십니까?

분진이 많은 렉서스 is250 모델

광이 날 정도로 깨끗해졌습니다!!




오랜만에 디테일링이다보니 도장면에도 철분제거제를 분사해주었더니 많은양의 철분이 반응을 하네요.







이제 걸죽한 폼을 분사하시네요.

스노우폼을 이용하면 오염물들을 불려주고 효과적인 미트질이 가능케됩니다.





모든 워시작업이 끝나면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익스프로 화이트로 QD 역활을 수행하게됩니다.

드라잉 후 익스프로 블랙제품으로 마무리를 해주는 내차를부탁해


검증된 프리미엄 왁스로 마무리를 해주시네요.




말끔해진 is250

카나우바왁스로 마무리해서인지 광도 진득해지는 느낌입니다.






제가 믿고 맡긴 디테일링샵은 바로 이 곳!

용정동에 얼마전 오픈한 '내차를부탁해' 입니다.


차를 아끼신다면 한번 쯤 맡겨보시는게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