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충청도

대전 유성구 수통골 유원지에 위치한 카페 레오, 테라스에서 마시는 차 한잔의 여유

미루s 2022. 9. 5. 00:38
반응형

 

대전 유성구 수통골 유원지에 위치한 카페 레오, 테라스에서 마시는 차 한잔의 여유

 

 

대전 하면 노잼도시라는 수식어가 따라붙곤 하는데 사실 과거엔 나 역시 타지역 분들에게 대전은 노잼도시라는 말을 많이 하곤 했는데 이제는 더이상 노잼이란 단어가 어울리지 않는 도시가 아닌가 생각이 된다. 그도 그럴것이 다양한 문화 행사와 더불어 근교에 정말 많은 유원지들이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리는 카페는 계룡산 자락 수통골 유원지를 방문했다가 발견한 곳이다.

 

 

 

 

 

카페 레오

 

사실 수통골에 들렸다가 저녁 식사 역시 근처에서 해결 후 시선을 사로잡던 카페 외관에 자연스레 들어오게 된 곳이었다.

 

 

 

 

따쓰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꾸며져있던 실내

화환들을 보니 오픈한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음을 짐작할 수 있었다.

수통골을 자주 가는 나에게 생소했던 카페였던 이유가 여기에 있었다.

 

 

 

카페 레오 메뉴

 

 

 

 

유원지답게 카페 테라스 공간도 마치 숲속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모습이었다.

시원한 산바람이 불어오던 이날, 테라스로 자리를 잡았다.

 

 

 

 

커피를 많이 마셨던 하루여서 지인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지만 난 에이드를 주문.

사실 에이드도 카페 레오의 특별한 메뉴였다.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였던 오몽에이드(오렌지,자몽).

상큼함이 땡겨서 주문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던 메뉴였다.

 

 

 

 

주차도 편하고, 근교의 여유로움, 시원한 산세까지 느낄 수 있는 카페 레오

조만간 또 방문하게 될 듯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