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우리동네 셀프빨래방 - 유성 상대동 워시엔조이

미루s 2018. 1. 4. 18:48
반응형

우리동네 셀프빨래방 - 유성 상대동 워시엔조이




우리동네 추천하고싶은 셀프빨래방


집에 건조기를 사놓으면 해결 될 문제인데....


아파트 분양을 기다리는 터라


당장에는 셀프빨래방을 애용하는 편입니다.





대전 유성구 봉명동, 도안동 일대를 샅샅히 뒤진 끝에


가장 깔끔하고 시설 좋은 셀프빨래방을 찾게되어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되네요.



이 곳은 대전 상대동에 위치하고있는 워시엔조이 24시셀프빨래방










연말에 가보니 사람들로 북적북적!!


그만큼 인기도 많은 곳입니다.








여기는 보통 셀프세차장에서나 도입되어있던, 카드충전방식을 채용하여,


굉장히 편리하면서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카드충전시 포인트는 덤!!!















워시엔조이에는 세탁기 3대와 건조기 3대가 설치되어있습니다.


그중 세탁기 1대와 건조기 1대는 대용량이구요.


무엇보다 세탁기에는 다양한 세탁코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향균세탁을 주로 이용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세탁세제를 별도로 구입하여 넣지 않아도된다는 장점이 있구요.









사실 섬유유연제도 넣어지기에 바운스를 넣지 않아도되지만, 


정전기 방지용으로 저는 하나씩 넣는 편입니다.










이 날은 이불빨래까지 하느라 세탁기 두개를 전세를 내고 쓰게되었네요 >_<










대략 1시간의 빨래 시간동안 저는 쾌적한 공간에서 태블릿으로 업무를 봤습니다.


바테이블도 있고, 충전기도 설치되어있어 지루하지 않도록 배려한것이 보이네요.










정수기도 있고, 커피와 차 종류도 구비되어있어 


사장님의 배려가 돋보입니다.











그래서인지 한쪽 벽면에 부착되어있는 포스트잇에는 너무좋다는 평들이 가득가득!!!ㅋ














대박인건 고전미니게임기도 설치되어있어, 추억과 동심을 자극하게끔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빨래시간!


워시엔조이에서는 걱정안하셔도 될 듯 하네요^^





반응형